알아서는 안 되는 일제시대의 진실

학교에서 배우지 않는 일제강점기의 실상

일본의 한국 강제점령 이야기. 일본은 과연 한국을 강제로 점령했을까?

 Category : 【 전재 기사 】 Tag : 김구 고종
우리는,일본이 강제로 한국을 점령했다는 거의 미신에 가까운 이야기를 역사교과서에서 왜곡하며 우리에게 가르치면서 정설로 믿고, 또한 믿지 않으면 돌에 맞아 죽을 사회 분위기를 만들어 봤어요, 과연 그건 누가 또 누구를 위해 조장한것일까묘? 우리눈에 가려진 저 꼭대기 분들의 자제들은 왜 유학을 갈까요? 왜 우리 언론들은 매일같이 일본 교과서가 왜곡되다 고 보도 할까요? 사실은 우리의 교과서가 틀린게 아닐까요? 바로 우리 사회의 맹점에서 개막장의 역사 바로알기는 시작됩니다, 로 여러분의 시야에 들어오지 못하는 그 진짜 정보들은 전 여러분에게 알려주려고 하는것이죠.
오늘은 일본의 한국 강제점령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어요.
여기 무능한 왕이 하나 있어요, 바로 고종이죠.





이 부패하고 무능한 왕은 전혀 자주적인 의식도 스스로 변혁하고자 하는 의지도 없고 하늘같은 중국폐하를 모시고 일본에 대한 뭣도 아닌 우월의식 가진 국민에 걸맞게 그저 수라상 한상 잘먹고 변혁을 원하는 실학자들은 뭔데 니혼자 분란을 일으키고 나대냐며 감금을 하는 폭군이었어요.







하지만 사실 그는 두려운거였어요, 그 자신도 유학파였기에 외국을 들러보며 가지고 있던 편견과 아집에 금이 가기 시작했고, 그는 그저 눈을 가리고 현상유지만을 위해 국민들을 압박해갔죠.







그러던 어느날 일본 공관의 제의가 들어왔죠, 조선은 약하오니 자신들에게 나라를 맡기시라고, 고종은 이제의가 달갑지만은 않았어요 편견과 아집이 뇌내 90프로를 치지하고 있는 고종은 내심 청나라가 이 제의를 하기를 바랬거든요.





고종은 애초에 일본 제의도 거절하기 싫었던게 앞으로 지나라의 목표도 모르겠고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고 그저 현상유지만 되길 하고 바라고 있던 차에 일본이 관리해준다니 얼마나 좋겠어여 하지만 그래도 뇌내에 남은 편견으로 일본을 거절하고 청나라에게 가서 부탁을 했더니 흔쾌히 들어줬어요. 고종은 기뻤고 더 놀기로 했죠.








그러던차에, 청일전쟁이 일어나서 일본이 청을 간단하게 발라버리는걸 보자 고종의 맘속에 심한 감정의 기복이 일어났어요. 그때부터 청나라를 깔보기 시작했죠. 자기는 일본이나 청나라랑 붙을 제대로된 군대도 없으면서






유니폼도 일본께 괜찮다 싶던 차에 고종은 아예 나라를 일본에 내주게 되었죠.


국민 대다수는 일본이 어디 붙어있는지도 몰랐고 또 일본의 선진문명을 아는 사람은 일본이 자기 나라를 관리해준다는것에 대해 대단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반겼어요.










조선을 통치하게된 일본은 자국으로 건너오는 한국인이 그 어떤 범죄를 저지르고 강간을 해도 그들과 자국민을 평등하게 대하고자 했으며 조선에 자유민주주의를 실현시키고 엄청난 근대화를 통해 발전을 이룩해내었어요.

철도와 댐, 그리고 농업기술의 근대화 그당시 조선의 기술력으로는 몇백년이 지나도 불가능 했던걸 바로 그 조선땅에서 일본인들이 실현시켜줫죠, 조선인에게 일본인은 신과 같은 존재였으며 언제나 환영받던 존재였어요.



그러던 어느날 김구같은 소위 배웠다는 무리들이 알량한 자존심을 내세우며 사람들을 선동하기 시작했어요.일본은 조선을 지배하고 이다고,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 까마득한 옛날에는 아마도 조선이 역으로 일본을 가르치지 않았을까냐고 말이죠 이른바 독립투사라는 자들의 그런 혀놀림에 사람들은 점차 넘어가게 되요.





우매한 민중들은 촛불을 들고 시위를 하기 시작해요. 아무것도 모르는 6살짜리 꼬마애도 나와 JAPAN OUT을 외쳐됬죠, 그걸 보며 6살짜리도 JAPAN OUT을 알지 않냐고 알다가도 모를소리로 우매한 민중 들은 자기들끼리 재선동을 하고 언제나 사회를 불안하게 만들었어요.



그러나 애초에 잉태될때부터 DNA에 노예근성이 박혀있던 조선인들은 그 알량한 촛불시위 조차 스스로 성공하지 못하고 미국이 준 자유를 덥썩 물었어요. 그러다가 또 공산주의랑 자본주의 양진영으로 서로 선동되서 치고 박고 싸우다가 두나라로 문단이 되었구요.
출처 : 개막장의 역사 바로알기 2 : 일본은 과연 한국을 강제로 점령했을까?

메인 콘텐츠
통계로 보는 일제시대 옛날사진 모음 친일파를 위한 변명 [목차](전문 게재) 대한민국 이야기 [목차](전문 게재) 동아일보 한국어로 번역된 일본 중학교 역사교과서 대한제국의 황실재정 독도 바로 알기 화해를 위해서_박유하(일부발췌) 근대사 연표 경향신문